해운대 와서 생각하지 못한 지출이 몇 번 있었는데(좋은 의미로?^^;) 그 중 하나.  


 엄마 생신을 맞이하여 할머니, 아빠, 엄마, 동생까지 내가 사는 집 구경을 하고 밥 먹으러 가기로 했음. 식당 예약은 내가 책임지기로 했다. 일식집이 좀 괜찮은 곳 없나 하고 검색하다가 부산 파라다이스 '사까에' 를 발견!


 인당 17~19만.. 흠 가격이 ㅋㅋㅋ 블로그 여기저기 보다보니 멤버십 할인이 있단다. 호텔 홈페이지 들어가서 알아보니 먹는 거 전용 고메 멤버십은 지금은 판매하지 않고, 파라디안 플레티넘을 판매하네.(55만)


 약 100 만 원 먹는다 치고~ 계산 시작~ 그냥 먹으면 100만.. 카드 혜택 받으면 -25만.. 카드 55만..  일단 카드의 가치는 30..

여기서 카드 혜택 : 뷔페 식사권 2장, 레스토랑 5만 원  3장, 라운지 or 빵 3만, 사우나 2장.  여기에 비 성수기 바다 전망 방 한 칸!!!

 

 가성비가 좋다기 보단 일단 손해보는 건 아니니,  해운대 이사왔으니 이런 거 하나 있어도 좋을 것 같았다 ㅋㅋㅋㅋ


 사까에 다녀왔는데 식구들 반응도 좋았고 ㅋㅋㅋㅋㅋ

 호텔안에 식당 몇 개 있는데 다 가봐야지. 방은 어떻게 쓰게 될지 모르겠다.


IMG_0075.jpg mem.jpg


이거 내역 위치를 못 찾아서 상담 문의 남겼더니 홈페이지가 개편되서 상담해주시는 분도 모르시더라고^^;

찾아서 연락주셔서 해결~

c.jpg